Category
  
모두 
  
 140208 김형준 콘서트 직캠모음 (with 규종, 정민)

[Just Let It Go]

출처 프리티보이



[VCR1]

출처 형준킹오브킹



[우리둘이(with 나라)]

출처 sunset4325



[남과여 (with 나라. 원곡 박선주)]

출처 sunset4325 중간에 끊김


출처 아이러브현



[VCR2]

출처 sunset4325
(원래 이 영상 중간에 형준-규종, 형준-정민 이렇게 통화하는데 영상올리신 분이 통화부분은 따로 빼셨다고 합니다)
"갈 수 있을까?"(신호 걸리기전)
"야호~"(신호통과)


[87통화부분 음성]

출처 콩순이네 콩밭

형준오빠가 규종오빠한테 욕하는거ㅋㅋ

형준-정민
-봉주르~
응 죽고싶니? 정민아?
-아닣ㅎ 세상에 죽고싶어하는 사람이 어딨어  살고싶다~ 오래오래 살고싶다
그러면 콘서트장으로 와! 규종이도 오기로 했어
-알겠어 형주나 너의 공연 기대할게




[SS501메들리 (널부노, 유얼맨)]

출처 sunset4325
느리게 편곡



[정민등장&규종토크]

출처 청춘을 바쳤다
(프리뷰입니다. 직캠 더 올라올 예정)


출처 아이러브현


출처 이홍자


[천년가도 (정민&형준 듀엣)]
  
(기황후 OST로 발표될 신곡인데 무대영상이 올라왔네요 올려도 괜찮을까요..)



[그립다 (정민)]

출처 박정민 닷컴




[다른여자말고 너]

출처  sunset4325  도입부만 (짧음주의)


출처 아이러브현
윙크윙크!
"난 우리, 오래된 사람들 진짜 좋아해요 고마워요"


[VCR3]

출처 sunset4325



[더 폭스(with 국민친구 원정연)]

출처 형준킹오브킹 (형준 처음 등장부터)


출처 hyunwooRE (무대 + 토크)

원정연님 드디어 콘서트 진출ㅋㅋㅋ



[유얼맨]

출처 hyunwooRE


[Sorry I'm Sorry]

출처 hyunwooRE



[VCR4]

출처 sunset4325


<앵콜>
[스노우프린스(with 정민 규종)]

출처 아이러브현

노래끝나고 정민오빠가 형준오빠한테 뽀뽀해요ㅋㅋㅋ 규종오빠 인상쓰고ㅋㅋㅋㅋ(장난)


출처 이홍자


출처 박정민닷컴



[걸]

출처 hyunwooRE



[VCR5]



나쁜 남자라서, 이 밤이 지나가면, I AM, 잘못걸었어, 달콤 에브리데이, 럽라디 영상이 빠졌어요
유튜브에서 찾아보실 수 있어요ㅎㅎ

아주 신나는 콘서트였습니당 ㅠ_ㅠ!!!!!
앵콜무대 전에 형준오빠가 이제 콘서트 끝났다고 하니까
팬분들이 밤새!!! 밤새!!! 이렇게 외쳤는데 정말 진심이었어요ㅋㅋㅋㅋ 밤새고 엄마한테 등짝맞을 지언정..ㅠ_ㅠ
VCR 영상들 꼭 보세요~~ 좋은 영상 새로 올라오면 추가하겠습니다~



에즈
감사합니다! :)
한군데 모아주셔서 편하게 잘봤어요!
일이 있어서 콘서트를 못갔는데,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좋으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♥
언능 또 콘서트했으면 좋겠어요!!!!!!!!!!!!!!!! 5명 중에 어느 오빠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!♥
14-02-11
02:29:29
 


규종본능
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
이렇게 오래만에 세명이 모인 얼굴들을 보니까 너무 행복하네요ㅠㅠㅠ
14-02-12
04:40:20
 


only 5
나도98년생인대 ㅋㅋ 갈걸그랬어 ㅠ3ㅡ
영상올려주신분 정말 감사드립니당!!!!!!!^^
14-02-14
21:44:19
 


오예공돌이♪
♡ 감사합니다!!! 못가서 아쉬웠는데, 이렇게 오빠들 얼굴 다시 보고 그래서 너무 행복해요!!!!!
콘서트 또 해요 오빠ㅠㅠㅠ!
14-06-01
23:33:26
 


떠블이랑01
더 멋있어졌어욤 ㅎㅎㅎ 다음콘서트때는 501 완전체로 공연하길... 14-07-09
00:12:47
 


 

34700 멀티   영생 서울경찰홍보단 충북청 우암홀 공연 방송댄스 +4  모두 2014/03/01 3635
34699 공홈   규종군의 자필 편지가 도착했습니다. +5  모두 2014/02/25 3560
34698 멀티   서울경찰홍보단 신임교육생 환영공연(20140225) 홍보단 허영생 +4  모두 2014/02/25 3579
34697 멀티   [매일매일기다려♥규종] 허영생 서울경찰홍보단 학교폭력예방 연극 +1  모두 2014/02/24 3597
멀티   140208 김형준 콘서트 직캠모음 (with 규종, 정민) +5  모두 2014/02/10 3490
34695 정보   SS501 출신 김형준, 솔로 데뷔 3주년 기념 콘서트 +1  센스더블 2014/02/09 3945
34694 멀티   신임의경 환영 행사 허영생 '아버지' (20140128) +8  모두 2014/01/28 3572
34693 멀티   서울 은평천사원 공연 허영생 노래(20140127) +9  모두 2014/01/28 3638
34692 이미지   정민&형준 페이스북 사진 +7  그린아이 2014/01/24 3417
34691 정보   형준님 기황후 ost 소식 +8  지금갑니다 2014/01/24 3746
34690 이미지   형준님 첫 남미투어 단독콘서트 현장 +3  지금갑니다 2014/01/24 3541
34689 정보   김형준, K팝스타 최초 연 볼리비아 콘서트 6000여 관중 몰려外 +1  그린아이 2014/01/22 3595
34688 정보   SS501 박정민, 전속 계약+영화 출연 +10  모두 2014/01/22 3692
34687 정보   김형준, 첫 남미투어 단독콘서트 성황..韓 최초 볼리비아 개최 +3  센스더블 2014/01/22 3715
34686 멀티   2006년도 정민&형준 고등학교 졸업식 현장 +10  그린아이 2014/01/19 3443
34685 멀티   감격시대 첫방송 예고편 모음(버전1,2,3)   넌 나의 천국 2014/01/16 3338
34684 정보   150억 '감격시대' 김현중 타이틀롤 이유 뭘까 +1  넌 나의 천국 2014/01/16 3507
34683 정보   김형준, 첫 단독 남미투어 콘서트 위해 출국 '페루공항 마비' +3  그린아이 2014/01/16 3762
34682 정보   김형준 2월 단독콘서트, SS501 동료 박정민과 듀엣곡 공개 +5  모두 2014/01/13 3229
34681 멀티   박정민 2014 새해 인사 (2014년이 말의 해 라죠?^^) +12  모두 2014/01/02 3627
34680 멀티   KBS 감격시대 티져 (1) 현중 +5  모두 2014/01/01 3689
34679 멀티   김현중, 김형준 2014 새해인사 +4  모두 2014/01/01 3623
34678 멀티   131230 tvN 무엇이 내 가슴을 뛰게 하는가 (정민) +5  모두 2013/12/31 3496
34677 정보   김형준 솔로 데뷔 3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 관련 안내 +3  모두 2013/12/30 3497
34676 정보   박정민:: 12월 30일 오후7시 tvN '무엇이 내 가슴을 뛰게 하는가' 예고 +2  모두 2013/12/29 3730
[1][2][3][4][5][6][7][8] 9 [10]..[1396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