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egory
  
SERAPHIM 
  
 [M 카운트다운] SS501, '우리가 1위'



[포토데일리] 5일 저녁 7시30분 서울 등촌동 88체육관에서 음악케이블 전문방송 M.net KmTV의 가요순위 프로그램 `M 카운트다운` 생방송을 했다.

SS501이 스노우 프린스(Snow Prince)로 1위에 등극했다.




히카리에
기사,,,,상당히 짧군요~~ ㅇㅎㅎ 그래도 1위~~ 넘후 좋네요~~~ *^^* 06-01-06
01:43:32
 


C U Online
사진을위한기사니깐요 흐흐^^ 정민이 쓰러지겠어요 <-사진에서 포즈가 크크크 06-01-06
02:04:56
 


dle
1위 추카행~ *^^* 06-01-06
02:15:39
 


꼬맹이
1위 한 거 기사에도 나가고.... 좋당^^ 올해는 정말 좋은 일들만^^ 06-01-06
02:22:55
 


샤방더블
1위추카해... 06-01-06
02:33:53
 


아이좋아
짧고 강렬하네요! 1위 축하해요 SS501♡ 06-01-06
05:33:30
 


데스트니현중
일위!!!!!!!!ㅋㅋ 기사참..ㅋㅋ 06-01-06
06:36:19
 


하나
애들 표정이 너무 다 밝아서 기분 좋으네요^^ 06-01-06
07:58:03
 


유일개고낭
1위!!!!!!!!!!!!! 06-01-06
09:50:59
 


미츠
아이들 표정이 다들 해맑네요=_ㅜ 안그래도 기분 좋은데 덩달아 저까지 더 기분이 업되는 느낌입니다. 1위 축하해, 아이들아. 니들이 역시 최고야! 06-01-06
10:18:42
 


Affection
1위!!!!!!!!! 완전 축하합니다!! 06-01-06
11:04:03
 


HERB
사진이다들즐겁네요~축합니다ㅋㅋㅋㅋㅋㅋ 06-01-06
11:47:05
 


포케이
1위 축하하고, 이제 뮤티즌송을 향해 달리는거에요ㅠ_ㅠ♡ 06-01-06
12:01:28
 


cik87
그렇죠! 우리 애들이 올해 처음으로 1위 했어용~~ 06-01-06
12:34:51
 


볼터치
다시한번 축하!! 06-01-06
12:44:13
 


개또라이~
1위 정말 축하~!! 06-01-06
13:57:24
 


Burning
무려 1위랍니다!!! 공중파에서도 받았으면 좋겠네요~ 06-01-06
16:19:36
 


YoungMAN
네버어겐처럼 한주만 일위가 아니라 한 3주 달려보는겁니다 ㅜㅜ 06-01-06
16:54:00
 


정민쟁이
1위!! 2006년 첫주 1위!! 축하해요!! 06-01-06
17:19:35
 


영생탕면
새해부터 이렇게 좋은일들이...
1위축하해!!
06-01-06
17:24:13
 


박말조련사
정말 축하합니다 ㅋㅋㅋㅋ 06-01-06
17:26:03
 


Alex
첨보는 사진~흐~
1위 축하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06-01-06
17:59:27
 


이안
얘들아, 1위 축하한다.
완전 감동적인 기사에 매우 적절한 사진 한장만으로도 날 폭소하게 만들어주는 너희, 정말 사랑한대두 ㅋㅋ
06-01-06
22:24:17
 


Natural
1위 축하해!!!!!!!!! 06-01-07
00:52:58
 


백자별명
완전 축하합니다ㅋㅋㅋㅋ 06-01-19
18:22:54
 


브라보HJ
잊을수없어 ㅋ 06-08-02
21:58:22
 


 

25 정보   SS501, 새 미니앨범 'REBIRTH' 재킷 사진 '공개' +262  다즐링v 2009/10/12 15335
24 기타   새로 올라온 김현중 프로필 +199  블리 2010/08/07 15348
23 이미지   지빈이와 함께 +103  허수달이최고 2005/11/10 15521
22 이미지   051108 사랑 리필... ♥ 02회 "보면몰라요? 거짓말 하고 있잖아요" +76  윤PD 2005/11/09 15625
21 기타   2009 KDF 투표(모두 힘 모아야 할때예요!!) + 기타 투표글 +98  찬란한더블 2009/09/24 16194
20 정보   DSP태국 공식사이트에 올라온 어제 출국관련 현중이 소식 +74  현중세상 2009/06/09 16434
19 기타   kbs 대중가요 선호도 조사 (이번주에도참여바람) +97  알포규 2009/11/02 16805
18 정보   SS501측, “계약 만료 김현중 행보 논의 시기상 적절치 않아” 外 +211  완소정민~♡ 2010/05/06 16966
17 멀티   직캠-091006 인천공항출국 :: 완쾌후 첫 공식무대를 위해 떠나는 현중이 +71  강아지풀 2009/10/06 17028
16 정보   김현중과 키이스트의 6월 행보 +529  kazha 2010/06/30 18072
15 정보   12월 3일 목요일 컬투쇼 SS501 출연 +147  ♡까뮈끌로델♡ 2009/11/24 18604
14 정보   SS501 미니앨범 [REBIRTH] 스페셜 에디션 예약 정보 +216  Gr.규 2009/10/14 18643
13 정보   SS501, 따로 또 같이! +648  크레딧 2010/07/30 18874
12 이미지   "니 같으면 떨어지겠어요?" +77  홀릭이수달 2005/11/09 18912
11 정보   효율적이고 가능성 넘치는 다음주 1위를 향한 좋은 방법!! +87  wtvwmj 2009/11/13 19182
이미지   [M 카운트다운] SS501, '우리가 1위' +26  SERAPHIM 2006/01/06 19690
9 정보   요번주 love like this 나온곳 +44  그대여♡ 2009/10/31 20210
8 이미지   051107 사랑 리필... ♥ 01회 "나 알아요?" +70  윤PD 2005/11/08 20438
7 공홈   임원공지 - 형준군 생일파티에 관한 중요 공지사항입니다. +39  임원진 2010/07/13 21216
6 정보   투표 : 서울 드라마 어워즈 (한국권2위), 곰티비 +172  따뜻한눈빛 2009/07/17 21776
5 정보   온라인 한터집계 판매점 (일반판 & 한정판 예약판매) +163  하루히 2009/10/14 26312
4 정보    허영생 대구점 싸인회 당첨자 (수정) +38  ♥아귀오공일♥ 2011/06/10 47928
3 기타   투표: 서울드라마어워즈, 곰티비, Mnet 20's Choice 外 +452  겨울이 2009/08/05 52756
2 정보   2007年 일본 신인 아티스트 세일즈 11위/16위 랭킹 축하 !!!!!!!! +22  Pearl 2008/01/21 219885
1 정보   꽃남 ost 멜론, 엠넷 선공개되었네요 (+싸이추가) +18  알포규 2009/03/06 613624
[1]..[1391][1392][1393][1394][1395] 1396